술집창업 고민된다면? 롱런하는 브랜드 ‘가락동 리어카포차’를 선택하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조회 1,936회 작성일 20-08-14 08:38본문
‘오래가는 것이 강하다.’는 말이 있다.
포차창업, 술집창업을 고민한다면 오래가는 강함을 지닌 브랜드 찾는 게 중요하다.
가락동 리어카포차는 프랜차이즈창업 전문 기업 ㈜미라크에서 런칭한 포차창업 브랜드이다.
2018년부터 약 1년간 준비 기간을 거쳐 2019년 본격적인 가맹사업을 시작했으며,
최근 50호점을 돌파하며 빠른 성장을 보이고 있다.
롱런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서는 ‘대중성’이 중요하다.
대중성이 낮은 유행 사업아이템은 1년도 되지 않아 업종변경하기 때문이다.
가락동 리어카포차는 7080년대 길거리 포장마차 분위기를 제대로 구현해 ‘인테리어 맛집’,
유행타지 않는 메뉴 구성으로 ‘줄 서는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는게 업체측 설명이다.
또한 아무리 매출이 높아도 술집창업 수익률이 낮으면 아무 의미가 없다.
가락동 리어카포차는 간편조리 시스템, 본사 직송 물류 배송 시스템, 탄력적인 운영 등으로
수익률을 높여 가맹점주의 만족도가 높은 편으로 알려졌다.
리어카포차 관계자는 “사업아이템 중 포차창업 고민중이라면 강하면서 오래갈 수 있는 힘을 지닌
‘가락동 리어카포차’와 같은 브랜드를 주목할 필요성이 있다”고 전했다.
한편, ㈜미라크는 2016년 PC방창업 브랜드 ‘피에스타PC방’를 런칭했다.
창업경영신문에서 2019년 프랜차이즈PC방 1위로 선정되었으며,
2020년 하반기 새로운 브랜드 런칭을 앞두고 있다.
관련링크
- 이전글가락동 리어카포차, 코로나19이후에도 3개월 간 10개지점 오픈…술집창업 전략 공개 화제 20.08.26
- 다음글‘가락동 리어카포차’, 불황 속 ’성공 소자본창업’의 비결은? 20.08.12